NIS : 북한, 중국, 러시아의 백신 제공에주의

북한은 중국과 러시아가 자국에서 생성 한 코로나 19 항체를 황폐화 된 국가에 제공하겠다는 제안에 신중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수요일 국정원의 국정원 지시에 참석 온라인카지노 한 민주당 (DP) 대표는 북한이 베이징과 모스크바의 제안에 반응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어쨌든 NIS는 항체가 주머니에서 아무것도 제공되지 않았는지 설명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요원은 당시 중국과 러시아 산 항체의 보안이 보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북한이 염두에 두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권고했다.

NIS는 COVAX 시설로 알려진 세계 보건기구 (WHO)의 전세계 항체 프로젝트가 1,000,000 명의 사람들이 북한에서 선적 할 수 있도록 충분한 AstraZeneca 예방 접종을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책은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

책을 숙독하는 것은 학부생이 압력을 완화 할 수있는 만족스러운 해결책입니다. 학부생이 책을 읽을 때 그들은 차분함을 느끼고 책은 그들을 창의적인 마음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책을 숙독하는 것은 학부생을 움직이고 완전히 변화 시키도록 영감을 주며 예외적으로 긍정적 인 에너지로 비난받습니다.

책은 어휘력을 향상시킵니다

학부생들이 전문 용어를 개선해야 할 기회가있을 때, 그 시점에서 책을 읽는 것이 그들에게 가장 빠른 길입니다. 학부생들이 다양한 주제에 대한 다양한 책을 읽을 때, 그들은 단지 전문 용어를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고 다른 점에 대한 마음 챙김을 모으기 위해 더 많은 새로운 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책은 더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부생들이 책을 읽음으로써 압력을 가라 앉힐 때, 그 시점에서 그들은 보통 그들의 삶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학업 전시회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부생들이 차분함을 느끼는 시점에서 그들은 경계없이 효과적으로 시험에 집중할 수 있으며 최고 평가를받을 확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 다른 언어 배우기

책은 마찬가지로 학부생의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책을 읽음으로써 학부는 실제로 고유 언어로 개인과 연결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것은 학부생이 고려하기 위해 다른 나라로 여행 할 때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학부생이 다양한 방언을 알고있는 경우, 그 시점에서 새로운 동료를 만들고 강사와 효과적으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분석 기술 생성

책은 학생의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고 문제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click 책을 읽는 것은 다양한 상황에서 학부생에 대한 동의와 관심을 모을 수 있습니다. 책은 학부생을 자기 파괴적이고 동정적으로 만들고 더욱이 학생들의 확신을 돕습니다. 책을 읽는 것은 학생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업그레이드하고 긍정적 인 추론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