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일하는 학생들이 견고하고 만족스러운 직업에서 성취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Penn Foster 보조원은 매년 300,000 명 이상의 취업 학생이 번성하는 센터 전문 직업을 지원할 수있는 능력을 찾습니다. 의료 서비스에서 재능있는 교류에 이르는 분야에서 허가 된 프로젝트 및 승인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중등 학교 수료증 및 직업 교육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중요한 상사, 공공 노동력 사무실, 지역 기반 협회 (Lowe 's 및 Walmart 포함)와 함께 Penn Foster 공범자 고임금 일자리로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이아몬드카지노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방식에 대해 교육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데이터를 계속해서 인정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Penn Foster 최고 경영자. "이 조직은 사람들이 더 나은 교육을받은 선택에 정착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또한 정보를 활용하여 학교 교육을 조정하고 일하는 학생들의 다양한 필수품을 충족하기 위해 기여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National Skills Coalition이 지적한 바와 같이, 센터 전문직 직종은 미국 노동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현재 노동력의 43 %만이 센터 전문성 수준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Penn Foster가 최근 BayPine과 Two Sigma Impact에 의해 추진 된 추측을 얻은 이래 처음으로 획득 한이 결과는 노동력에 대한 정보 과학 사용에 대한 조직의 의무를 반영합니다. CareerExplorer는 최전선 정보 과학, AI 및 약 1000 개 이상의 직업 및 학위에 대한 지속적인 상쾌한 물질을 활용하여 계산 및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직업 참고서와 함께 조정 된 세련된 평가 도구를 혼합하여 개인이 직업 만족도와 성취를위한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okanu의 저자 인 Spencer Thompson은 "직업 및 훈련 선택은 개인이 선택하는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한 선택이며 정보에는 이러한 중요한 삶의 선택을 통해 모든 재단의 개인을 제어하는 ​​데 수행해야하는 기본 작업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2 년에 설립 된 Sokanu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직업 정보 및 데이터 원천입니다. 평가 및 도구와의 조정에도 불구하고 무대는 1,000 개 이상의 직업 및 학위 프로필, 최첨단 작업 시장 정보, 노하우 도우미, 수백만 명의 발견, 추구 및 성취를 돕는 마스터 인터뷰를 통합합니다. 그들의 최적의 직업.

교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Penn Foster 정보

Penn Foster는 다가오는 노동력을 조작하기 위해 훈련과 재정적 자유 사이의 장벽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분야와 부름에 노동자를 끌어 들이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수용하는 고급 및 혼합 학습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전달하기 위해 기업, 학교 및 노동력 협회, 지역 지역 모임과 협력합니다. 매년 4 만 명이 넘는 동문이있는 Penn Foster는 업무 분야에서 중요한 확인, 보증 및 학위 프로그램을 인증함으로써 사람들이 유망한 환경으로가는 길을 찾도록 지원합니다. 더 많은 데이터를 원하시면

Sokanu는 인터넷에서 가장 큰 직업적 성공 단계입니다. 소 카누는 직업 중심 항목 및 행정을 설정함으로써 매년 천만 명 이상의 개인에게 총 직업 지원을 제공합니다.알트벳 CareerExplorer by Sokanu는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직업 평가로, 심리 측정과 AI를 혼합하여 많은 개인이 자신의 자질, 선물, 관심사 및 자질이 약 1,000 개의 개별 직업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직업 데이터 및 정보의 가장 철저한 원천을 제공합니다. CareerExplorer 등록 프로그램은 직업 검색자를 돕기위한 추가 유형의 지원 및 이점을 제공합니다.